게시물 내용
2021-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연장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연장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을 아래와 같이 연장 안내합니다.

 

1. 개 강 일 : 2021830(

 

 

2. 연장기간 : 2021830() ~ 930()  

  

  . 수납방법

구분

안내사항

수납기관

및 시간

농협, 우체국, 국민은행

09~ 17, 주말납부 가능

수납방법

은행방문,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수납

 

ATM기기,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가능

  (, 구 아날로그 버튼식 폰뱅킹 이용불가)

 

  . 등록금 고지서 발송 및 출력 안내

구분

안내사항

고지서 발송

2021. 8. 6.() 발송완료

고지서 출력

SMART-TSM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메뉴 (2021. 8. 6.~ 출력가능)

등록조회

SMART-TSM인트라넷학생서비스학사등록메뉴

수납 당일 오후 5시 이후 부터 확인 가능(주말 및 공휴일 제외)

  

 

 

3. 기타 안내사항

   . 등록금 실납부금액이 "0"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해야 함

    - 교내장학 및 국가장학금으로 실 납부금액이 "0"인 학생

    - SMART TSM에서 “0등록처리 가능

      *신청메뉴 : SMART TSM 접속 인트라넷 등록 0원등록신청(S)

    - 등록금 납부금액이 없는 학생이 학생수혜비를 납부하는 경우에는 “0자동 등록처리 됨

    - 각 금융기관 홈페이지 공과금 납부 메뉴에서 등록금 수납 및 “0원 납부처리가능(첨부파일 참고)

   . 개인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는 입금자명과 학생명이 동일하지 않아도 입금가능

   . 문의처

  

등 록 금

054-851-3722

장 학 금

054-851-3701

학 사

054-851-3565

기 숙 사

054-851-3526

학생회비

054-851-3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