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대학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일할 유능하고 성실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 채용분야 | 인원 | 담당 업무 | 계약직 | 야간 근무 기숙사 사감 | 남 0명 여 0명 | •함백생활관(남자, 여자 기숙사) 사감 업무 •근무형태(격일근무) 1. 학기 중(7개월) 가. 평일근무시간: 17:00~익일 09:00 격일 근무 (18시~19시 휴게, 01시~06시 수면, 06시~07시 휴게) 나. 주말근무시간: 09시~익일 09시 격일 근무 (주간 8시간근무, 18시~19시 휴게, 01시~06시 수면, 06시~07시 휴게) 2. 방학 중(5개월) 9:00~18:00 주 5일 근무 (단, 방학기간 기숙사 운영시 협의하에 근무편성) |
채용조건 1. 계약직(임용일로부터 1년, 업무수행 능력에 따라 계약종료 및 년단위 재계약) 2. 보수 : 대학 내부 규정에 의함
지원자격 지원 자격 | 내용 | 비고 | 공통(필수) 지원 자격 | ① 안동과학대학교 인사(채용) 규정 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② 성 관련 범죄 및 직장 내 괴롭힘 행위의 전력이 없는 자 ③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동등 이상의 학력 또는 경력) ④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⑤ 컴퓨터(한글, 엑셀 등) 활용 가능자 | | 우대 사항 | ① 국가보훈대상자 등(취업보호대상 증명서 제출 필수) ② 국가유공자의 경우 지원서에 보훈번호 입력 후 취업보호대상 증명서 제출자에 한하여 취업보호 대상자로 가점부여 및 우선고용 예정 ③ 대학 기숙사 사감 업무 유경험자 |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방법 : 안동과학대학교 채용사이트(http://recruit.asc.ac.kr) 『직원채용』에서 온라인 접수 2. 접수기간 : 2021. 8. 26.(목) ~ 8. 31.(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3. 문 의 처 : 안동과학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평가팀 ☎ 054) 851-3512 전형방법 및 일정 순 | 전형 구분 | 전형 일정 | 비고 | 1 | 서류심사 | 2021. 9. 1.(수) 10:00 | | 2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1. 9. 2.(목) 15:00 | 개별 통보 및 대학 홈페이지 발표 | 3 | 면접심사 | 2021. 9. 6.(월)~7(화) 15:00 | 대학 본관 | 4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1. 9. 8.(수) 15:00 | 개별 통보 및 대학 홈페이지 발표 |
※ 상기 일정은 학내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제출 서류(서류심사 합격 후 면접대상자에 한함)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2.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3.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4. 취업보호대상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면접 당일 해당 증명서가 제출되어야 하며, 제출되지 않으면 면접에 응시 할 수 없음
기타 1.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제출된 서류는 지원자의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에 반환됩니다. 4. 채용절차에 따른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2021. 8. 26. 안 동 과 학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