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김천대학교와의 4강전 경기에서 3:2 승리!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김천대학교와의 4강전 경기에서 3:2 승리!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가 6월 24일(목) 안동 강변축구장에서 열린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김천대학교와의 4강전 경기에서 3:2로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한다.



※ 안동과학대 선발 라인업 (5-3-2)
  Head Coach(감독): 김인배 교수
  FW: 김동하, 윤주훈
  MF: 이우진, 구경민, 한재민, 박희규
  DF: 백범창, 정도협, 김진성, 이덕희, 김주성
  GK: 석상진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안동과학대학교는 안동 강변축구장에서 김천대학교를 상대로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4강 경기를 시작하였다.

 

  햇빛이 쨍쨍한 날씨 속 진행된 경기는 서로 탐색전을 가지며 상대 골문을 노렸다. 전반전 경기 진행 중 갑자기 우리 선수들의 실수가 유발되어 김천대학교 선수들이 선제골을 넣었다. 그러나 곧바로 김주성(1학년) 선수의 크로스를 김동하(1학년) 선수가 공을 넣어 마무리를 지었고, 1:1로 전반전이 종료되었다.

 

  빠른 변화를 주기 위해서 다양한 교체카드를 활용하며 김천대학교 골문을 노린 결과 교체투입 된 김광름(4학년) 선수가 김주성(1학년) 선수의 땅볼 크로스를 받아 마무리를 지으며 2:1로 역전에 성공하였다.
 
  김천대학교도 장신 공격수를 투입하며 변화를 주었는데, 교체카드 활용에서 적중하며 스코어는 2:2로 원점이 되었다. 대기심이 추가시간 3분을 표시하며 잠시 우리 선수들은 소강상태가 되었다.

 

  교체로 들어간 박희규(2학년) 선수가 수비수를 등지고 스크린플레이를 해주며 이우진(2학년) 선수에게 공을 내주었는데, 이우진(2학년) 선수의 침착한 마무리로 극적인 역전골 터트렸다. 역전에 성공하면서 우리 선수들은 수비 중심의 축구 경기를 진행하였고, 결국 3:2 펠레스코어를 유지하며 경기는 종료되었다.

 

  현재 안동과학대학교는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결승에 진출하였고, 제100회 전국체전 예선전 우승을 이어(전년도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전국체전 예선 경기 취소) 올해 경북대표 선발전 2연패 우승에 도전하고 있다.

 

  안동과학대학교는 오는 6월 25일(금) 안동 강변축구장에서 대구예술대학교와 결승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며, 또 한번 우리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더운 날씨에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매 경기 최선을 다해준 우리 선수들에게 많은 박수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

 

 

안동과학대학교, “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김천대학교와의 4강전 경기 현장속으로!!!

 

※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김천대학교와의 4강전 경기 3:2로 승리!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좋아요와 댓글을 많이 남겨주세요. 편집자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영남대학교와의 8강전 경기에서 4강 진출!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대구예술대학교와의 결승 경기에서 2:1 승리!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